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밍키언니입니다.  오늘은 로이비 핸드크림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향 소개해드릴게요! 핸드크림으로 추천드리는 로이비 핸드크림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사용해 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로이비 핸드크림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가격 및 기본정보, 성분, 향 종류, 제품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로이비 핸드크림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후기>

 

 

 

 

 

 

 

1. 가격 및 기본정보

 

가격 기본 정보
가격

 

가격은 올리브영 할인가 기준 35ml 17,100원이고 원가는 19,000원이네요. ㅎㅎ 핸드크림 치고는 비싼 가격이라고 느껴지더라고요~ 하지만 다른 브랜드 퍼퓸 핸드크림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네요 ㅎㅎ

 

  • 더욱 풍부한 발향과 향기 지속력
  • 손 끝까지 전달하는 촉촉함 (코코넛 & 팜 유래 비건 오일로 건조한 손 피부를 섬세하게 케어해 줍니다.
  • 친환경 단상자형 패키지 (불필요한 종이 사용량을 줄인 친환경 단상자형 패키지로 환경을 배려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합니다.)

<로이비는 비건 제품!!!>

 

 

 

 

 

 

 

2. 성분

 

 

성분 1성분 2성분 3
성분

 

  • 퍼퓸 & 모이스처라이징 듀얼 레이어 테크놀로지
  • 코코넛 & 팜 유래 비건 오일 함유로 촉촉하고 섬세한 케어: 동물성 원료, 합성 색소, 파라벤 류 등 기호 성분을 배제한 클린 한 비건 포뮬러
  • 블루다이내믹 컨센트레이트: 해수 & 꼬시래기 블렌디드 성분을 함유해 깊은 바다의 깨끗한 수분과 미네랄을 부여합니다.
  • 프로판다이올: 옥수수 유래 보습 성분으로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합니다.
  •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작약꽃 추출물 함유, 베르가못 앤 화이트로즈: 베르가모트 열매수 함유, 로터스 앤 인센스: 연꽃꽃 추출물 함유, 휘그 앤 시더우드: 무화과 추출물 함유

 

 

 

 

 

 

3. 향 종류

 

향 종류향 종류 2
향 종류

 

  1.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 플로럴 파우더리 계열의 부드럽고 깨끗함을 담은 포근한 향기
  2. 베르가못 앤 화이트로즈 :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싱그러운 우아함을 담은 풍부한 꽃밭의 향기
  3. 로터스 앤 인센스: 플로럴 인센스 계열의 신비롭고 이슬을 머금은 듯 촉촉한 향기
  4. 휘그 앤 시더우드: 우디 시트러스 계열의 달콤함과 프레시함, 차분함이 다채롭게 어우러진 향기

4. 제품 모습 및 후기

 

제품 모습 1제품 모습 2제품 모습 3
제품 모습

 

로이비는 향수로도 유명해서 향 맡아보고 싶었는데 마침 올리브영에 입점해 있었어요! ㅎㅎ 제 스타일이었던 건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향이었습니다~ 비누향 같은 포근한 향이 너무 좋더라고요 ~ 제가 구매한 제품은 럭키 프레젠트 에디션이어서 박스가 조금 다르더라고요!

박스에는 전 성분과 용량, 사용 방법, 사용할 때의 주의사항이 적혀있었습니다.

 

 

 

 

 

 

 

제품 모습
로이비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퍼퓸드 핸드크림

 

로이비 핸드크림은 꾸덕한 느낌이 아닌 크림처럼 부드러운 느낌의 핸드크림이었어요. 확실히 퍼퓸 핸드크림이라 향도 강하게 났어요! 핸드크림 쓸 때 평소 꾸덕하거나 손에 계속 남는 핸드크림은 별로 선호하지 않은 편인데 얘는 흡수도 확실히 잘 되는 편이고 손에 남는 게 없어서 좋았어요! ㅎㅎ 핸드크림 향은 딱 비누 + 바디워시 같은 향! 사실 재구매는 하지 않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핸드크림 치고 저에겐 가격이 좀 센 편.. 

 

오늘은 로이비 핸드크림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가격 및 기본정보, 성분, 향 종류, 제품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올리브영 구강스프레이]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안녕하세요 밍키언니입니다. 오늘은 올리브영 구강스프레이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소개해드릴게요! 올리브영 구강스프레이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들어보셨나요? 그럼

mingkyunnie.tistory.com

 

 

[여성청결제 추천] 올리브영 바솔 이너밸런싱 포밍워시

안녕하세요 밍키언니입니다. 오늘은 여성청결제 추천해 드릴게요. 여성 청결제로 추천드리는 올리브영 바솔 이너밸런싱 포밍워시 사용해 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여성청결제로 추천드리는 올

mingkyunnie.tistory.com

 

 

[셀리맥스] 지우개 패드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밍키언니입니다. 오늘은 셀리맥스 지우개 패드 소개해드릴게요! 셀리맥스 지우개 패드 들어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셀리맥스 지우개 패드 가격 및 기본정보, 주의 사항, 성분표, 사

mingkyunni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