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밍키언니 입니다. 오늘은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 로즈페탈 색상 소개해드릴게요!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 로즈페탈 써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 가격 정보, 색상 소개, 제품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 로즈페탈 후기>

 

 

 

 

 

 

 

1. 가격 정보

 

가격 정보
가격 정보

 

저는 보통 올리브영 어플로 구매하는 편이에요! 가격은 34,000원이고 저는 할인할 때 구매하는 편이라 2만원 중반대에 구매했습니다.

 

2. 색상 소개

 

색상 소개

 

데이지크 섀도우는 무려 23개의 색.. 엄청나죠? 여기서 맘에 안드는 색상을 고르시는게 더 힘드실거같아요! 데이지크는 이미 섀도우 뿐만 아니라 립, 글리터로 유명한 브랜드에요! 퍼스널 컬러에 맞게 만들기도 하구요 ㅎㅎ

 

 

퍼스널 컬러
퍼스널 컬러에 맞는 섀도우

 

저는 봄 브라이트 * 비비드의 퍼스널 컬러를 가지고 있고 데이지크 섀도우는 퍼스널 컬러에 맞게 봄, 여름 , 가을, 겨울 딥 컬러부터 라이트까지 골고루 있습니다.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도 되어있어서 처음 구매하는 분들도 쉽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로즈 페탈색상 설명
로즈페탈 컬러 설명

 

저는 로즈페탈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ㅎㅎ 사실 저랑 같은 퍼스널 컬러를 가진 유튜버분이 사용하신 걸 보고 안 제품인데요! 데이지크가 초반에 나왔을 때 부터 사용했엇답니다~ 그만큼 진짜 오래 사용한 제품입니다. 붉은기 있는 섀도우를 원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거 같아요 ㅎㅎ

 

3. 제품 모습 및 후기

 

제품 모습 1제품 모습 2제품 모습 3제품 모습 4
제품 모습

 

데이지크는 패키징이 정말 예뻐요..여자들이 정말 좋아할 거 같은 패키징 아니에요? 딱 개봉하자마자 보이는 장미 그림과 연 분홍색의 커버!

다른 섀도우 패키징과는 다르게 디자인이 좀 달라요! 제품 뒷면에는 색상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화사하게 피어나는 장미꽃의 컬러를 담은 데이지크의 감성 아이팔레트 라고 소개 되있네요 ㅎㅎ

 

후기
찐 후기

 

지금까지 사용한 같은 섀도우 입니다 ㅎㅎ 9구짜리 섀도우지만 아무래도 사용하는 색상은 4개 정도 뿐이에요! 그래도 저에겐 인생 섀도우랍니다. 붉은기가 있는 섀도우를 좋아하는 저로서 이건 최고에요! 너무 딥하지도 않은 장미색 컬러.. 저는 딥한 장미 색은 진짜 안어울려서요ㅠ

 

3번과 7번을 믹스한 후 베이스를 깔아주고 4번 5번 컬러를 섞어 눈 끝쪽을 블렌딩 해주는 편입니다. 마무리 눈덩이에는 2번째 펄을 올려줘요 ㅎㅎ 1번 컬러를 애굣살에 발라도 정말 예쁘답니다! 데이지크는 진짜 펄 맛집..데이지크 섀도우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 가격 정보, 색상 소개, 제품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입생로랑 립스틱] 러브샤인 12호 일렉트릭 러브 후기

안녕하세요 밍키언니입니다. 오늘은 입생로랑 립스틱 러브샤인 12호 일렉트릭 러브 소개해드릴게요. 입생로랑 립스틱 신제품인 러브샤인 12호 일렉트릭 러브를 선물받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mingkyunnie.tistory.com

 

 

[셀리맥스] 지우개 패드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밍키언니입니다. 오늘은 셀리맥스 지우개 패드 소개해드릴게요! 셀리맥스 지우개 패드 들어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셀리맥스 지우개 패드 가격 및 기본정보, 주의 사항, 성분표, 사

mingkyunnie.tistory.com

 

 

[글린트 하이라이터] 피치문 발색샷 및 후기

안녕하세요 밍키언니입니다. 오늘은 글린트 하이라이터 피치문 소개해드릴게요. 글린트 하이라이터로 추천드리는 피치문 알고 계신가요? 그럼 지금부터 글린트 하이라이터 피치문 가격 정보,

mingkyunni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