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밍키언니입니다. 오늘은 올리브영 구강스프레이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소개해드릴게요! 올리브영 구강스프레이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들어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올리브영 구강 스프레이로 추천드리는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가격 및 정보, 제품 설명, 제품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올리브영 구강스프레이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1. 가격 및 정보

 

가격
가격 (올리브영 어플)

 

저는 항상 올리브영 세일 기간 때 구매해요! 원가는 8,900원인데 지금 할인 중이라 6,500원이네요 ㅎㅎ 제가 다른 구강 스프레이 제품들도 많이 사용해 봤는데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구강 스프레이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훨씬 이득입니다 ㅎㅎ

 

 

정보 1정보 2
정보

 

새로 리뉴얼 된 제품 모습입니다. 전에는 연한 연두색이었는데 좀 진해진 민트색의 케이스로 변했네요 ㅎㅎ 

덴티스테만의 헤리티지를 살려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되었고 15ml로 작지만 150회 이상이나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또한 10가지 허브 성분과 즉각적인 입 냄새를 개선해주고 위생적이고 보관성이 우수한 알루미늄 용기로 되어있어요.

 

또한 누적 판매량 340만개로 이미 입증된 제품이에요. 또한 올리브영 어워즈 덴탈케어 부문 수상과 글로우픽 어워즈 가글 1위의 빛나는 제품!

 

 

 

 

 

 

 

2. 제품 설명

 

제품 설명테스트 완료제품 설명
제품 설명 및 성분표

 

즉각적인 입냄새 개선으로 10가지 식물 유래 허브 성분으로 상쾌함을 느낄 수 있어요. (마트리카리아 추출물, 회향 추출물, 계피 추출물, 감초 추출물, 세이지 추출물, 캐모마일 추출물, 정향유, 페퍼민트유, 유칼립투스유, 알로에베라 추출물) 입냄새와 텁텁함이 즉각적으로 사라지며 입안 가득 허브의 상쾌함이 유지됩니다. 또한 21가지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까지 완료.

 

 

 

 

 

 

 

3. 제품 모습 및 후기

 

제품 모습 1제품 모습 2제품 모습 3
제품 모습 및 후기

 

덴티스테 스프레이 제품 모습입니다. 아담한 사이즈여서 들고다니기에도 무겁지 않고 좋아요 ㅎㅎ 맨날 미니백만 들고 다니는 제 가방에도 쏙 들어가고도 남는 사이즈예요. 제가 웬만한 구강 스프레이는 다 사용해 봤는데 다른 구강 스프레이들은 뿌리고 난 후에도 잠깐 찝찝함이 사라질 뿐 오래 남지 않아서 계속해서 뿌려줘야 하더라고요..ㅎㅎ 하지만 덴티스테 스프레이는 뿌리고 난 후 시간이 지나도 텁텁함이 없었어요.

 

저는 커피를 자주 마셔서 양치를 계속 해야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구강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편이기도 한데요! 커피를 먹고 나면 입에 남는 찝찝함 아시죠..? 이거 한번 뿌리면 진짜 개운하답니다. 구강 스프레이로 강추드리는 덴티스테!! 꼭 한번 사용해 보세요 ㅎㅎ

 

오늘은 올리브영 구강 스프레이로 추천드리는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가격 및 정보, 제품 설명, 제품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셀리맥스] 지우개 패드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밍키언니입니다. 오늘은 셀리맥스 지우개 패드 소개해드릴게요! 셀리맥스 지우개 패드 들어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셀리맥스 지우개 패드 가격 및 기본정보, 주의 사항, 성분표, 사

mingkyunnie.tistory.com

 

 

[여성청결제 추천] 올리브영 바솔 이너밸런싱 포밍워시

안녕하세요 밍키언니입니다. 오늘은 여성청결제 추천해 드릴게요. 여성 청결제로 추천드리는 올리브영 바솔 이너밸런싱 포밍워시 사용해 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여성청결제로 추천드리는 올

mingkyunnie.tistory.com

 

 

 

[글린트 하이라이터] 피치문 발색샷 및 후기

안녕하세요 밍키언니입니다. 오늘은 글린트 하이라이터 피치문 소개해드릴게요. 글린트 하이라이터로 추천드리는 피치문 알고 계신가요? 그럼 지금부터 글린트 하이라이터 피치문 가격 정보,

mingkyunni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