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밍키언니 입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 카페 소금빵 맛집 카페 멜라흐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소금빵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미아사거리 소금빵이 맛있는 카페 멜라흐 위치 및 기본정보, 내부 모습, 메뉴 추천 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미아사거리 카페 소금빵 맛집 카페 멜라흐>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강북구 오현로 21 1층 (미아사거리역 1번 출구에서 508m) 
* 영업시간: 월 - 토 08:30 - 20:30
                     마지막 주문: 20:00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0507-1382-7897

* 제로페이, 네이버페이

* 주차,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2. 내부 모습

 

포토존내부 좌석바 안 사장님
내부 모습

딱 들어가자마자 매장에 전신거울과 야자수? 같은 나무랑 있으니 사진 찍기 딱 좋은 포토존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사실 한방 찍었답니다.

 

각각 다른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책을 놓는 인테리어 책장!? 까지 아주 감성 그 자체 ㅎㅎ 소파도 있더라고요!

매장 자체가 좌석이 일단 많고 의자도 편했어요~!

 

바 테이블에 앉을 수 도 있었어요!  저기 앉으면 사장님이랑 스몰 토크 가능..!?

원두는 2012 바리스타 챔피언 벙커컴퍼니 원두를 사용 중이십니다. (아몬드 초콜릿 계열의 원두 사용!)

 

여사장님이 베이킹 하시는 거 같고 남사장님이 커피를 맡아서 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두 분 선남선녀 느낌..

친절하시고 적립도 하시겠냐고 물어봐 주셔서 번호 적립했더니 포인트 적립이 은근 많이 되더라고요? 자주 올 거 기 때문에 저는 적립 필수! 베이커리를 구매 하셔도 적립 가능합니다.

 

 

 

 

 

3. 메뉴 추천

 

메뉴 추천
멜라흐 크림라떼 +소금 빵 세트 (8.5) , 플레인 휘낭시에 (2.5), 아메리카노 (3.8)

제가 주문한 멜라흐 크림 라떼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휘낭시에랑 소금 빵이 나왔습니다.

일단 소금 빵은 버터가 엄청 많이 들어가서 되게 고소하고 버터향이 강하게 나면서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다른 곳은 버터향이 좀 약하고 쫄깃한 거보단 질기다는 느낌이 강했어 서 소금 빵이 맛있다는 걸 이해하지 못 했었거든요!

여기는 버터향도 진하고 버터 맛도 많이 나서 굿.

 

크림 라떼는 무난한 크림라떼~ ㅎㅎ

 

휘낭시에는 바삭하니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음엔 플레인 맛 말고 츄러스 맛 먹어보고 싶네요~ 

아 빵 자르는 저 나이프 너무 귀엽더라고요,,? 잘 잘리기도 하고!!! 탐나서 다음에 가면 여쭤바야겠어요!ㅎㅎ

 

오늘은  미아사거리 소금빵이 맛있는 카페 멜라흐 위치 및 기본정보, 내부 모습, 메뉴 추천 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미아사거리 롯데백화점 히노아지
미아사거리 롯데백화점 푸드코트 라멘 히노아지
미아사거리 폴드커피
미아사거리 카페 폴드커피 바다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