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밍키언니입니다. 오늘은 서울숲 핸드드립 카페 센터커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울숲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서울숲 나들이 가기 전 들리기 좋은 핸드드립 카페 센터커피 위치 및 기본정보, 내부 모습 & 좌석, 메뉴판,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서울숲·뚝섬 핸드드립 카페 센터커피>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28-11

* 영업시간: 화 - 일 10:00 - 21:00

                  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0507-1448-2017

*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2. 내부 모습 & 좌석

 

1층 좌석1층 좌석
1층 주문하는 곳

1층 좌석은 4개 정도 있고, 2층은 1층보다는 넓은 좌석이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이미 만석이었어요. (평일 오후 2시 방문)

급하게 한 자리가 남아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답니다. 먼저 자리를 잡으신 후 주문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제가 앉은자리에서 본 서울 숲 뷰입니다. 바로 앞이 서울 숲이라 너무 좋아요. 봄에 오면 푸릇푸릇 하니 예쁠 거 같아요 ㅎㅎ

 

트로피원두컵
트로피, 원두, 컵

바리스타 챔피언님이 운영하시는 카페이다 보니 트로피도 전시해 두셨어요. 원두, 콜드브루도 판매하시고 컵도 판매하십니다.

 

 

 

 

 

3.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저희는 코스타리카 볼칸 아줄 게이샤 ICE로 시켰어요. (사실 제가 콜롬비아는 선호하지 않은 편이라ㅠㅠ) 작년에 왔을 땐 루비 게이샤를 먹었는데 없어졌나 봐요.

 

 

 

 

 

4. 메뉴 추천

 

핸드드립설명서
내가 마신 핸드 드립 커피 ☕️

오랜만에 맛보는 게이샤 커피라 조금 기대하면서 마셨답니다. 빨대로 젓기만 하고 빨대로 먹지 말고 그냥 마시라고 알려주십니다.

컵 노트가 적힌 카드도 주셔서 커피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읽으면서 커피를 즐길 수 있답니다. 제가 마신 커피는 크렌 베리, 적 포도, 넥타린이 컵 노트였는데 정말 먹다 보니 베리, 포도 맛이 강하게 나는 커피였습니다.

 

 

 

 

 

5. 총평

 

바리스타 챔피언
바리스타 챔피언 박상호 바리스타님

* : 핸드 드립 맛집으로 소문난 카페이다 보니 확실히 드립이 맛있었어요!

* 위치: 서울 숲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뷰도 좋고 먹고 난 후 산책하기도 좋았어요.

* 서비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먹는 법도 설명도 잘해 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커피를 즐기고 있으니 어디선가 나타나신 챔피언님 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등장하시자마자 손님분이 커피에 대해 질문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커피도 직접 내려 주시면서 설명도 해주시고 여유 넘치시는 챔피언님 멋지십니다. 다음엔 챔피언님이 내려 주시는 커피 꼭 먹어보고 싶어요. 

 

오늘은 서울 숲 커피 맛집 뷰 맛집인 '센터 커피' 추천해드렸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글>

 

성수 쿠나 웨이팅 꿀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