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밍키언니입니다. 오늘은 웰치스 포도, 샤인머스캣 제로 음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실 제가 자주 사 먹는 음료이기도 하고 원래 웰치스 포도 맛을 즐겨 먹어서 제로가 나오길 기다렸는데 드디어 웰치스 포도, 샤인머스캣까지 제로 음료가 나와서 사 먹어봤습니다. 웰치스 포도, 샤인머스캣 제로 음료 온라인 & 오프라인 가격 정보, 맛 소개, 성분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웰치스 포도, 샤인머스캣 제로 음료 추천>

 

 

 

 

1. 온라인 & 오프라인 가격 정보

 

씨유 가격gs25 가격오프라인 가격
온라인, 오프라인 가격 비교

왼쪽부터 순서대로 CU 편의점, GS25 편의점 가격입니다. 7/20 기준 2+1으로 2,000원이네요. 

저는 보통 1+1 할 때 구매하는 편이에요 ㅎㅎ 1+1 생각보다 자주 해서 주기적으로 편의점을 방문하는 저는 그때 구매한답니다. 온라인 가격은 이번에 처음 알아본 건데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쟁여 놓고 드실 분들은 온라인으로  대량으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2. 맛 소개

 

웰치스 2종
웰치스 2종

원래 알던 웰치스 포도 맛은 제로라고 별 다를 게 없었어요. 오리지널이랑 비교해도 손색없을 정도였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샤인머스캣 맛은 포도 맛 보다는 맛이 덜 진한 편이고 은은하게 샤인머스켓 향이 나면서 살짝 밍밍한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샤인머스켓 음료 치고는 제일 맛있었어요! 그래도 오리지널 웰치스 포도는 이길 수 없었다는 게 아쉽네요..

 

 

 

 

 

3. 성분표

 

성분표
성분표

두 맛의 성분을 보자면 나트륨 0mg (0%), 탄수화물 11g (3%), 당류 0g, 알룰로오스 11g, 지방 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0g으로 총 내용량 500ml 0Kcal입니다.

 

당류는 전혀 없고 단 맛을 알룰로오스로 대체했습니다. 그 외에 탄수화물 11g (3%)가 있네요! 탄수화물이 있다니.. 이건 전혀 예상하지 못했답니다. 그래도 당류 없이 단 맛 음료를 마실 수 만 있다는 거만 해도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모르겠어요 ㅎㅎ 세상 참 좋아졌네요!

 

 

 

 

 

4. 총평

가격도 편의점 할인 할 때나 대량으로 구매해서 먹으면 훨씬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한정 판매도 아니고 항상 편의점 갈 때마다 손쉽게 구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웰치스 포도 맛을 제일 좋아하는 저로서는 맛있는 제로가 나와서 너무 좋네요~ 샤인 머스캣 맛까지! ㅎㅎ 자주 사 먹을 것 같아요.

 

오늘은 웰치스 포도, 샤인머스캣 제로 음료 온라인 & 오프라인 가격 정보, 맛 소개, 성분표,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칠성사이다 블루라임 제로 음료
칠성사이다 블루 라임 제로 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