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밍키 언니입니다. 오늘은 디올에서 나온 어딕트 립 틴트 451 내추럴 코랄 소개해드릴게요. 생일 선물로 받은 디올 어딕트 립 틴트인데요! 저도 처음 써보는 제품인데 생일 선물로 받게 되어 써보게 되었어요! 그럼 지금부터 디올 어딕트 립 틴트 가격 비교, 기본 정보, 색상 소개, 성분표, 포장 모습, 제품 모습 및 구성품, 후기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디올 어딕트 립 틴트 451 내추럴 코랄 후기>

 

 

 

 

 

1. 가격 비교

 

네이버 가격카카오토 가격
가격 비교

 

첫번째 사진은 네이버 최저가이고 오른쪽 사진은 디올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가격 정가는 49,000원입니다.

뭔가 가격이 오른 것 같은 기분이..ㅠㅠ 점점 화장품도 비싸지네요.. 그래도 명품이라 선물 받으면 기분 좋더라고요 ㅎㅎ

 

 

 

 

 

2. 기본 정보

 

기본 정보
기본 정보

 

94% 자연 유래 성분으로 24시간 동안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준다고 해요! 겨울이라 확실히 입술이 잘 갈라지고 건조한 편인데 멘톨 유도체 성분이 함유가 되어 있어서 입술에 쿨링감을 선사해 준다고 하네요:)

 

디올 어딕트 립 틴트는 오래도록 묻어나지 않으며 기존 컬러를 선명하게 유지합니다. 세미 - 매트 피니쉬로 입술을 선명하게 물들여 바르지 않은 듯한 편안함과 가벼움을 선사한다고 설명에 나와있습니다. ㅎㅎ

 

 

 

 

 

3. 색상 소개

 

색상 소개 1색상 소개 2색상 소개 3
색상 소개

 

색상은 리미티드 에디션인 331 내추럴 베이지부터 내추럴 코랄, 내추럴 로즈, 내추럴 포피, 내추럴 푸시아, 내추럴 피치, 내추럴 베리, 내추럴 누드, 내추럴 레드 탠저린, 내추럴 티, 내추럴 진저로 색상이 엄청 많고 베이지 브라운 계열부터 오렌지 코랄 레드, 핑크 계열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퍼스널컬러 봄부터 겨울이신 분들까지 폭넓게 고르실 수 있답니다.

 

 

 

 

 

4. 성분표

 

성분표
성분표

 

성분표 중요하죠! ㅎㅎ 저 같은  경우는 유튜버 디렉터 파이님 영상을 보다 보니 제일 먼저 확인하는 게 제품의 성분이랍니다.

참고하세요:)

 

 

 

 

 

5. 포장 모습

 

포장 1포장 2포장 3
포장 모습

 

포장은 정말 백화점에서 샀을 때처럼 예쁜 박스에 리본까지 매달아서 배송이 와요 ㅎㅎ 연말엔 연말 에디션으로 포장을 해주기도 하는데 아마 이게 연말 포장이었던 거 같아요! 디올 안내문과 생일카드까지 같이 배송이 온답니다. 

 

박스가 엄청 고급져요.. 역시 디올은 명품이었다..! 받으면 항상 기분 좋은 디올 패키지..

 

 

 

 

 

6. 제품 모습

 

제품 모습 1제품 모습 2
제품 모습

 

제가 구매한 색은 451 내추럴 코랄 색! 저는 봄 브라이트 * 비비드 퍼스널 컬러이기 때문에 쨍한 코랄을 선택했습니다.

제품 모습은 약간 레드 핑크 같은 느낌이고, 상세 페이지에 나온 색이랑은 달랐어요. 상세 페이지 색은 그냥 레드처럼 보인답니다.. 그래서 전 구매 할 때 다른 블로그 리뷰를 보고 구매한답니다..!

 

 

 

 

 

7. 총평

 

발색 샷 지우고 난 후
발색 샷

 

향은 초콜릿 + 군 고구마 향..? 색은 코랄 보다는 핑크+레드끼가 낭랑한 색이었어요! 바르고 난 후 바로 지웠을 때 모습입니다. 착색은 약간 있고 역시나 핑크 착색! 참고하세요.

핑크 코랄 좋아하시는 봄 라이트 - 소프트 -브라이트 분, 여름 쿨 라이트 분들도 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쨍한 색이 잘 어울리시는 분들 한번 시도해 보세요 ㅎㅎ

 

오늘은 디올 어딕트 립 틴트 가격 비교, 기본 정보, 색상 소개, 성분표, 포장 모습, 제품 모습 및 구성품,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 마이 웨이 우먼 오 드 퍼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 추천해 드릴게요.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는 처음 써보는데요 ㅎㅎ 이번에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 마이 웨이 우먼 오 드 퍼퓸을

mihyunbly.tistory.com

 

 

[스탠드오일 가방]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키백 후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템으로 소개해드리는 스탠드오일 가방 쿠키백 소개해드릴게요! 저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생일 선물인 스탠드오일 가방 쿠키

mihyunbly.tistory.com

 

 

[나이키 신발] 코트 버로우 SE 화이트 핑크 폼 운동화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신발로 추천하는 코트 버로우 SE 소개해드릴게요. 이번에 나이키 신발 코트 버로우 SE 화이트 핑크 폼 운동화를 선물 받았어요! 그럼 지금부터 나이

mihyunbly.tistory.com